B2ar
Mail    Guest    RSS    Admin.    Write
분류 전체보기 (609)
B2ar with toys (195)
B2ar의 가내수공업 (146)
뚜벅이 여행기 (57)
입으로 여행기 (189)
또다른 이야기 (19)
자료실 (0)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14. 11. 20. 00:34

ㅎㅎ 지난번 위대한 햄버거를 이은 홍석천의 홍라면 매운치즈볶음면 시식기를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간단히 시식기에 앞서 제품구입정보를 알려드리자면 저는 gs25편의점에서 14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ㅎ

아무래도 일반라면에 비하면 조금 비싼가격이지만....

편의점 컵라면가격을 생각하면 뭐 평균적인 가격입니다 ㅎㅎ



요식업에서 나름 먹어주는 홍석천형님의 얼굴을 앞세운만큼 어느정도 맛을기대하고 구매했습니다



그럼 본격적인 시식기를 시작해 보도록하지요

컵라면 뚜껑은 다른 컵라면들과는 달리 아래똑이 아닌 위쪽에서 여는 방식이고

볶음면이라는 이름이 무색하지않게 뚜껑아래쪽에 물을버리는 구멍도 있습니다


그리고 본격적인 조리를 위해 포장을 열고 뚜껑 개봉!


홍석천의 홍라면 매운치즈볶음면은 세가지종류의 스프와 면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스프는 매운맛을내는 액상스프와, 치즈분말스프, 건더기가 들어있는 후레이크스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단은 컵라면 뚜껑에 안내되어 있는대로 조리를 위해 뚜껑을 개봉하고

후레이크를 넣어줍니다



그리곤 팔팔끓는울을 닣고 3분동안 면이 익기를 기다려줍니다

개인적으론 꼬들한면발을 좋아하여 2분만 기다립니다 ㅋㅋ

절대로 배고파서.... 아닙니다 ㅋㅋ


그렇게 면이 익으면 뚜껑 하단에 구멍을 뚫고 물을버려줍니다


그리고 첨부되어 있던 액상스프와 치즈분말스프도 넣어줍니다

음.... 그런데 치즈분말스프가 정말 많이들어가네요

아마도 컵라면의 가격의 50%는 치즈가루때문이 아닌가 싶기도 ㅎㅎ


여튼 치즈가루가 좀 많다 싶어.....

캡사이신소스를 두바퀴 돌려주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지금 드는생각이지만... 치즈가루를 조금넣거나 덜어냈음 되는 일이었다는거...



여튼 진짜로 매콤한 치즈볶음면을 잘 비벼줍니다ㅎㅎ

근데.... 저는 물조절 실패네요 ㅠㅠ

젠장....


그래도 개의치않고 한젓가락 후루룩합니다 ㅎㅎ


근데.... 두젓가락했는데.... 응?

뭐야... 이거....


그리곤 한방에 끝!!


그래서... 맛은???

치즈스파게티 매운버전...이라 하고싶습니다



제가 위와같이 표현한 이유는 사실 치즈맛이 너무 강했기때문입니다

물 양을 제대로 맞추지도 않았고, 캡사이신을 어느정도 첨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전처적인맛 자체가 좀 느끼한데? 었습니다

뭐... 느끼한거 종아합니다... 근데 이건뭐... 면의 양도 적은데 스파게티컵라면보다 많은듯한 치즈분말이 들어가니 좀 심한듯한 느낌이 드네요

그리고 면의 양은 좀 적은 느낌입니다

마치 간을세게때려 입맛펀치로 사로잡으려는듯한 느낌이듭니다


뭐... 많은분들이 굉장히 괜찮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론 그리 추천하긴 별로네요

매운맛은 덜하고 치즈맛은 너무강했고 양은 가격에 비하면 부족하고...

이럴바엔 역시 구관이 명괸이라고 불닭볶음면에 스트링치즈, 그리고 참치마요삼각김밥 조합..... 혹은


스파케티면에 캡사이신을 넣어먹는....... 조합을 추천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