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ar
Mail    Guest    RSS    Admin.    Write
분류 전체보기 (609)
B2ar with toys (195)
B2ar의 가내수공업 (146)
뚜벅이 여행기 (57)
입으로 여행기 (189)
또다른 이야기 (19)
자료실 (0)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15. 3. 18. 21:24

전자담배 목걸이 만들기



오랜기간 전자담배를 사용하면서 느낀점은


역시나 휴대하기가 불편하다는 겁니다.


물론 가방을 가지고 외출할 때에는 파우치에 넣어


가방에 넣어 다니면 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어중간한 길이덕분에 주머니에 넣기도 불편하고


셔츠 앞주머니에 넣으면 걷다가 떨어져서 사라질것같기도 하고 불편하기가 짝이 없더군요



그렇다고 시중에서 판매중인 전자담배 목걸이를 메고 다니기는 좀 그렇고 해서 직접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 전자담배 목걸이 만들기


준비물로는 천, 칼, 자, 연필, 전자담배, 실, 바늘입니다.



천은 아파트에 버려지는 가방을 가져와서 크기에 맞게 잘라내고, 남은 부분은 폐기물쓰레기봉지에 넣어 버렸습니다.







천을 바느질 하기전에 크기에 맞게 잘라줍니다.


전자담배는 배터리나 카토마이저 종류별로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자신이 사용하는 전자담배로 사이즈를 재주어야 합니다.







대충 크기를 잰다음에 연필로 바느질할 곳을 표시해주고 바느질을 시작하였습니다.


근데 이거 되게 힘드네요 ㅎㅎ





처음에는 도안따위 없이 주머니모양으로 꿰멘뒤에 뒤집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전자담배를 넣어보아서 크기는 적당한지 확인을 해 주었습니다.


저렇게 튀어나온 부분은 구멍을 뚫고 아일렛을 박아주어 목걸이 줄을 걸어주려 하였으나....







아일렛 심이 없..... 아놔


결국엔 그냥 꿰메버립니다.







천 끝단에 튀어나온 실들은 라이터로 태워서 마감을 해주고








노란색 운동화끈을 넣어 목걸이를 완성하였습니다만








이거 뭥미;;;;;;


목에 걸었더니만 전자담배가 멀미가 나는지 자꾸 옆으로 눕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목걸이끈을 주머니쪽에 밀착시키게 새로 만들어보았습니다.







그런데.... 뭔가.... 길이도 좀 짧고 ㅎㅎ


구멍을 너무 작게 만들어서인지 전자담배를 넣고 빼기가 힘드네요


뭐.... 목걸이가 뒤집혀도 전자담배가 빠지지는 않겠지만 넣을때마다 버버버버버퍼링......





그래서 또다시 새로 만들어 버립니다.


이번에는 지난번 블루투스 이어클립 만들때 사용했던 옷걸이를 우레탄튜브에 넣고


전자담배를 중심으로 돌돌 감아보았는데... 응? 나름 괜찮네요?



뭔가 자동차 서스펜션같기도 한것이 나름 색도 괜찮고 ㅎㅎ


근데 더럽게 무거운건 안자랑..... 하아.....



그냥 돌아가면서 써보고 버리던가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