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ar
Mail    Guest    RSS    Admin.    Write
분류 전체보기 (609)
B2ar with toys (195)
B2ar의 가내수공업 (146)
뚜벅이 여행기 (57)
입으로 여행기 (189)
또다른 이야기 (19)
자료실 (0)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13. 4. 22. 15:57

KT 4G Wibro Strong Egg2 를 사용한지 어느덧 4개월째..... 구매당시에는 마땅한 케이스도 찾지 못했기때문에;;;;;


OHP 필름에 팝아트 사진을 인쇄하여 케이스를 만들어 사용하였으나.....


인쇄면을 바깥면으로 사용하면 OHP 필름에 인쇄된 토너가 지워지고;;;;;


안쪽면으로 사용하면 에그 본체에 토너가 뭍어서 에그가 더러워지는 현상이 발생해 버렸다.




이게 바로 스트롱에그2를 받자마자 마땅한 케이스를 구하지 못하고 OHP 필름을 이용하여 급조한 케이스.....




나름 아름답게 이런저런 사진까지 인쇄하여 만들어 주었으나...... 결국엔 하얀 몸체의 에그에 토너가 옮겨붙는;;;;;;


좀 더럽게 사는 나로서도 좀 뵈기 싫을정도로;;;;;;;





정말 순백의 기기에 뭔가 검정 티끌이 뭍는다는건 웬지모르게 가슴아프고, 서운한 상황이 아닐수 없다.


물론 토너는 ipa를 이용하여 싹싹 지워주었다.





그래서 결국 대체한것이 바로 samsung MP3 player YZF-5Z 모델의 파우치였다.


예전에 있던 mp3였으나 배터리가 바보가 되고, Cowon S9 모델을 구입하는 계기를 마련해준 친구였다.


뭐 나름 파우치로서 매우 훌륭하였으나.... 얇은 천재질로 되어있어서인지 때도 잘타고


오래되어서인지 너무나도 낡아보이더라는;;;;;;;





그러던와중에 대체품으로 발견하게 된것이 바로 Canon 디지털 카메라 케이스였다.


나에게는 총 4대의 Ixus 가 있었는데 모두 내 품을 떠나간 친구들이다.


그래도 케이스가 하나 남아있었는데, 요녀석에게 egg가 아주 제격이다.





캐논과 올레의 조합이라..... 뭐 기능이 부여되거나 하는 조합은 아니므로 큰 의미는 없다.


크기만 맞으면 되지 뭐;;;;;





오오미.... 아주 잘들어간다 ㅎㅎ





쏘옥 들어가서 케이스에 딱 맞는다.


물론 사진상에서는 에그를 좀 꺼내 놓았지만


완전히 집어 넣으면 케이스 안으로 에그가 완전히 들어가버려서 외부로 노출되는 면적은 없다.





캐논카메라 케이스가 좋은게 캐논 핸들스트랩도 같이 제공하는데, 에그의 고리에 같이 걸어주면 케이스에서 빼내기도 쉽고 아주 좋다.




캐논카메라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캐논카메라에 적용되는 다양한 악세사리들에대한 정보를 제공해주는데,


그중에서도 우리는 스트롱에그2에 적용가능한 제품을 보아야 하므로, 익서스 모델의 악세사리로 들어가서 확인해보자.


http://www.canon-ci.co.kr/actions/ProductInfoMainAccList?cmd=list&menu_id=7002 (링크클릭)




물론 나는 100IS 모델의 케이스를 사용하였지만, 취향에따라 200IS 모델 케이스나 95IS 케이스를 선택해도 무방하다.


그럼.... 모델을 골랏으면 구매를하면 되는데, 캐논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구매하거나 오픈마켓을 이용하면 된다.


그중 나는 오픈마켓을 추천한다.



네이버에 IXUS 케이스 라던지, IXUS 100IS 케이스 라던지, (검색결과 링크클릭)


캐논카메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한 대응모델의 케이스를 검색하면 뙇하고 다양한 검색결과를 알려준다.


심지어 가격도 매우 저렴하여 배송비가 더 많이드는게 불편한 현실이다.



다만 모델별로 스트랩이 제공되는 모델이 있으므로, 주의해야겠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