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ar
Mail    Guest    RSS    Admin.    Write
분류 전체보기 (609)
B2ar with toys (195)
B2ar의 가내수공업 (146)
뚜벅이 여행기 (57)
입으로 여행기 (189)
또다른 이야기 (19)
자료실 (0)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17. 4. 6. 11:07

손안에서 오물조물 피젯큐브로 스트레스 날리기



  한의학의 화, 서양의학의 스트레스는 결국 발음만 다를뿐 같은 의미의 단어입니다. 그리고 스트레스에 대해 전세계인이 공감하는 한가지는 참으면 결국 병이 된다는 거죠. 그래서인지 효과적으로 화를 풀어주는 장난감 용품들은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인기입니다.


 오늘 소개하려는 피젯큐브는 앞서 말한 스트레스 해소용 장난감으로, 사실 어린이 보다는 성인들을 위한 장난감입니다. 물론 스트레스 해소용 장난감으로는 대표적인것이 스퀴지볼이나 고무인형 들도 있지만, 최근에는 피젯큐브가 가장 인기가 있지 않나 생각되네요.





 저는 위 사진속의 피젯큐브를 해외직구로 구입했는데 중국산입니다. 이말은 정품이 아니라는 뜻이죠. 가격역시 1달러 정도이고 정품에 비하면 크기도 많이 작습니다.


 그래도 패키지박스 디자인은 정품이랑 별반 차이가 없는, 그야말로 카피 제품입니다.







 구성품과 내부 패키지 역시 정품과 차이는 없습니다. 손목스트랩, 피젯큐브 본체,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렴한 카피제품인만큼 마감은 역시 좀 떨어지는 편이고, 전체적인 사이즈와 기능버튼 사이즈 역시 좀 작습니다. 뭐 그래도 막굴려서 가지고 놀기에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1달러에 무료배송이라는 저렴한 가격역시 이런 단점들을 보완해주기에는 충분하지 싶네요.





 피젯큐브 본체 크기는 가로/세로/높이 약 2cm 수준입니다. 참고로 정품 피젯큐브의 경우 가로/세로/높이가 약 3.3 cm 이고 무게는 40g 정도 됩니다.





 사이즈는 달라도 기능 버튼의 구성은 정품과 차이가 없습니다. 위 사진속은 손가락으로 막 돌려가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버튼입니다.





 정육면체 피젯큐브에는 총 6개의 면에 스트레스 해소용 기능버튼들이 있습니다.





 각각의 명칭은 위와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롤과 클릭을 가장 많이 가지고 놀게 되는것 같습니다. 손가락에 전해지는 깔깔한 느낌이 자극적이라서 묘하게 기분이 좋아집니다.





 플라시보 효과인지 아니면 실제로 스트레스완화 효과가 있는것인지 모르겠습니다만, 심심할때나 짜증날때 손바닥에 꼭 쥐고 손가락으로 이리저리 굴리고 만지고 누르면 기분이 조금은 좋아지는 느낌입니다.


 옛날에는 고무치킨이랑 얼굴모양 스퀴즈볼, 야광탱탱볼을 가지고 놀았는데, 밖에 나갈때 휴대하기도 그렇고 밖에서 가지고 놀기에도 좀 뭐 했습니다. 이런면에서는 아주 훌륭한 대용품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평소 스트레스가 많다면 하나쯤 구입해서 사용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네요.


 마지막으로 블로거에게 높은 공감수는 큰 힘이 됩니다.


공감버튼을 한번씩 눌러주세요.